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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작성 방법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 MonoBehaviour
{
private void Awake()
{
Debug.Log("다롱이의 공부방입니다!");
}
}
게임 오브젝트에 스크립트를 컴포넌트로 적용하기 위한 조건
1. 스크립트 파일 이름과 클래스 이름이 동일해야 한다.
2. 부모 클래스로 MonoBehaviour를 상속받아야 한다.
스크립트를 게임 오브젝트의 컴포넌트로 적용하는 방법 3가지
1. Hierarchy View의 게임 오브젝트에 스크립트 파일을 드래그
2.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Inspector View의 빈 공간으로 스크립트 파일을 드래그
3. 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Inspector View의 "Add Component" 버튼을 눌러서 컴포넌트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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